본문 바로가기

여행 .답사. 행사

고창 바람공원, 신채효생가, 유도대회장(2012.5.20)

 

 

고창시내를 벗어나 바닷가로 가면서 본 바람공원  해안사구에 위치하고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과 더불어 흐드러지게 핀 아카시나무 때죽나무가 더위를 잊게 해 주었다

 

우측 데크 위에서 맞은 바닷바람의 상큼함을 잊지 못할것 같다

 

바람의 상징 풍차 그러나 돌지않는 풍차 즉 가짜!!!!!!!!!!!!!

 

해변과 어우러진 풍차

 

때죽나무

 

아카시나무

 

사방오리나무

 

해당화

 

판소리 명창 신재효 생가( 고창읍성 앞에 위치)

 

 

 

신재효 생가 대문

 

판소리 박물관

 

 생가 내부를 둘러 보는 일행

 

 구기자( 이넘이 버릴것이 없는 약초랍니다. 잎,열매, 뿌리를 다 약재로 사용 한답니다)

 

 

 

생가 앞에는 노무현 대통령 서거일을 앞두고 추모 문화제가 열리고 있었다

 

노무현 대통령님의 생전 모습들이 .....

 

이번 고창방문의 목적은 전국유도대회 개회식 내빈 참석과 저녁 고창군수 만찬에 참석 하기 위함이었다 .ㅎㅎㅎ

 

유도대회가 개최된 고창군립체육관 시설이 잘 되어있다.